본문 바로가기

◈ 남자 성우/스와베 쥰이치

[스와베쥰이치] 모노크롬팩터 - 엔딩곡 dark & light (다크 앤 라잇)




역시 우리 스와베 아저씨 목소리가 엄청 섹쉬하시더군요.

모노크롬 팩터 엔딩곡은 재즈풍의 매우 부드러운 곡인데요, 멜로디도 굉장히 좋지요.;;

진짜 개허접 저예산 모노크롬팩터 애니에 이런 주옥같은 곡이 엔딩곡으로 나오다니 좀 놀랬을 뿐입니다 -_-;;;


제목은 dark & light  -스와베 쥰이치-





아래는 같은 곡이지만 오노 다이스케가 부른 거.
곡은 같은데 제목은 AWAKE~僕のすべて~  라고 바뀌었네요.  (각성. ~나의 전부 )





아래도 역시 같은 곡이지만 카미야 히로시가 부른거. 고음 불가임돠 카미야 히로시 ㅋㅋ
역시 곡은 같지만 제목은 AWAKE~僕のすべて~  입니다. (각성. ~나의 전부 )



코니시 쏠로 곡도 있었는데 안보이네요 이런 제기랄;;;ㅜ,ㅜ 어디간거여